联系我们

Contact US
厦门某某食品有限公司
地址:中国某某省某某市某某路123号
传真:0000-87654321
Q Q:123456789
邮箱:mail@yourdomain.com

뉴스 센터

当前位置:뉴스 센터

"파이낸셜 타임즈"가 일본 언론에 인수 될 것인가? "일본 팬"이 될 것인가?

* 来源: * 作者: admin * 发表时间: 2015-08-19 20:29:59 * 浏览: 67
 어제 피어슨 그룹은 파이낸셜 타임스 (Financial Times)를 닛케이 그룹 (Nikkei Group)에 13 억 달러에 팔기로 합의했다. 많은 사람들이이 일본 구매자에 의해 놀랐습니다. 닛케이 그룹의 핵심 미디어 인 "Japan Economic News"는 인수 완료 후 기사를 실었습니다 : 세계 최대의 경제 미디어가 탄생했습니다! "파이낸셜 타임즈"가 일본 언론에 인수뿐만 아니라 "일본 팬의 아이들"로 변경됩니다, 일본 언론은 상대적으로 "내성적"있는 영국과 미국 언론의 글로벌 비전에 비해 두려움이있다?

영국의 오래된 금융 신문 인 파이낸셜 타임즈 (Financial Times)는 1888 년에 설립되어 127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피어슨 그룹의 국제 신문입니다.

슈뢰더 전 재무 장관은 파이낸셜 타임스의 영향에 대해 말하면서, 미국인이 아침을 먹는 동안 읽은 유일한 유럽 신문 인 파이낸셜 타임즈 (Financial Times)를 발견했다고 밝혔다.

BBC는 피어슨 그룹이 신문 판매를 준비하고있는 것으로 의심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변화하는 소문은 결국 월요일에 나왔다.

결국, 23 일 베이징 시간 저녁, 닛케이 그룹은 파이낸셜 타임즈 (Financial Times)를 1,600 억 엔 (약 12 억 9,000 만 달러)에 인수하겠다고 발표했다.

거래의 관련 하위 게시 된 내용을 포함하지만, 런던의 파이낸셜 타임즈 그룹에있는 속성을 포함하지 않으며, 자신의 보유 파이낸셜 타임스 신문 사업, 네트워크 서비스 (FT.com)와 투자자 크로니클, 및 은행을 포함 이코노미스트 그룹의 50 %

그러나 그 이전에 독일 출판 그룹 인 Springer는 Pearson Group과의 협의를 통해 구입 한 것으로 언론 보도가있었습니다.

Springer는 나중에 Financial Times를 인수 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