联系我们

Contact US
厦门某某食品有限公司
地址:中国某某省某某市某某路123号
传真:0000-87654321
Q Q:123456789
邮箱:mail@yourdomain.com

뉴스 센터

当前位置:뉴스 센터

외국인 이모가 왜 춤을 춤추지 않습니까?

* 来源: * 作者: admin * 发表时间: 2015-08-19 20:29:59 * 浏览: 81
  중국의 스퀘어 댄스 최근 몇 년 동안은 ---, 의심 할 여지없이 매우 영향력있는 대중 운동이되었다, 각 사각 제한된 공간에, 이모 삼촌 --- 물론, 대부분 강력한 자세와 이모로 가득 악마의 속도. 그리고 좋은 소식은 큰 광장 춤은 중국의 상황을 해외에서 양 웨이 가고있다, 모스크바의 붉은 광장, 파리 광장에서 루브르 박물관을 통해 촬영에 성공했다, 미국은 자연스럽게 언급. 스퀘어 댄스는 어느 정도까지 세계에 수출 된 중국에서 가장 성공적인 문화 프로젝트가되었습니다.

이 강력한 발전 추세에서 정부는 점점 그것에주의를 지불하고있다, 최근 교육부는 문화, 국가 스포츠 일반 행정, 민사 자원부, 주택 및 도시 - 농촌 개발부가 공동으로 광장을 촉진 적극적으로 불리는 "광장 댄스 활동 가이드 건전한 발전에 대한 공지 사항을"발행 댄스 작업의 좋은 연습과 좋은 경험은 전형적인 스퀘어 댄스 작업자, 전형적인 스퀘어 댄스 리더 및 스퀘어 댄스 그룹의 전형적인 예를 설정합니다. 표면의 조화와 광장 춤의 기쁨, 잔디 전쟁의 다양한 모든 년 후, 같은 고통과 슬픔에 의해 생성 된 음성 소리로, 파트너를 잡아하지만, 전투의 피 묻은 분야의 새로운 라운드에서도 안내 것으로 보인다.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항상 스퀘어 댄스뿐만 아니라 처음으로 모든 스퀘어 댄스 비뚤어진 너트에서 본 중국어를 말할 수있는의 이미지, 독특한 중국 풍경입니다 무술을 다음과 같은 것을 생각 (외국인)입니다 열정적으로 참여하고 Yizhaobanshi 후, 마지 못해, 떠나 다시 세 단계까지 볼 수, 그들은 일반적으로 배우고, 그때부터, 그들은 중국 무용 예술 시스템의 깊은 복잡 할 수없는 싱크 것, 알고 자기 - 추출.

이상한, 어떻게 너트라고 할 수 있니? 음,이 시점 이후, 문제는된다 : 왜 평방 중국의 구석 구석에서 춤, 심지어 세상을 Huobian 수, 솔로에만 중국 아줌마 그것? 이모의 숙모가 너무 만족스럽지 않아서 그가 그것을 이해할 수 없습니까?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내가 심오한 사람인 척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사실, 유럽에서 노화 국가, 나이가 은퇴의 이러한 깊은 정도, 인생은 저축 주변 관광 투어, 밖에서 일을하거나, 회고록 쓰기 계속뿐만 아니라, 두 번째 봄 시작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과학 흥미있는 새로운 장치를 가리키고, 황혼을 사랑하고, 놀지 않을 때 양로원에 보내십시오. 따라서이 숙모들은 상대적으로 자유롭게 살고 있으며, 아이들과 함께 자녀를 돕지 않으며 집에서 자물쇠를 던집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가족 개념이 다르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우리 문화에 가까운 한국과 일본을보십시오. 서울 거리에서 운전하는 대부분의 택시 기사는 50 세 또는 60 세 이상의 할아버지입니다. 일본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일본에서는 많은 장소는 도쿄 게이트 대학에서 같은 작은 레스토랑을 볼 가능성이 음식의 플레이트를 들고 튀는 이모 걷는 한 쌍의 삼촌 이모, Houchu 요리사, 프론트 데스크입니다 너는 노인을 학대하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중국의 노인, 정상적인 생활로 돌리면 큰 "원인"제 3 세대를 제기하지만, 반응의 결과 시리즈는 아이들이 당신까지, 가능한 한 빨리 아이를 갖고 싶은 충동에 결혼, 강제 결혼을 결혼을 계속 결혼되지 않습니다이다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 한 후, 두 번째 노인은 매일 바쁘고 걱정스럽게 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중국은 매우 큰 이모는 그래서, 같은 시간에 귀여운 찬양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유감 가난한 그들은 자신의 삶과 영적 추구의 추구, 자신의 이익, 경력 꿈은 미래 세대를 제공하는 것이 없습니다.

그래서, 각 광장에서, 숙모가 무수한 시간에 신들의 즐거운 박자를 밟았을 때, 우리는 깊은 비트로 묻혀있는 슬픔을 이해 했습니까? 우리는 열정의 배후에있는 무력감을 알고 있습니까? 사실, 그들은 매일 새로운 단어를 주장하는 청년의 진실을 깊이 설명하기 위해 삶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카니발은 사람들의 집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