联系我们

Contact US
厦门某某食品有限公司
地址:中国某某省某某市某某路123号
传真:0000-87654321
Q Q:123456789
邮箱:mail@yourdomain.com

뉴스 센터

当前位置:뉴스 센터

떠돌아 다니는 시대에 집이없는 남겨진 아이들

* 来源: * 作者: admin * 发表时间: 2015/08/19 20:29:59 * 浏览: 72
  이것은 떠돌아 다니는 시간입니다. 심지어 9 살짜리 소녀조차도 감히 "뜨다". 이는 8 월 말에서 9 살 소녀 난충 작은 희망이 미친 짓을보고 : 2,000 킬로미터에 도달, 전송 후 네 시간 후, 혼자, 난충 집에서 책자로, 가정에서 현금 1000 위안했다 복건성 외곽의 푸틴시 (Putian City) 외곽에는 아버지와 어머니가있는 도시가 있습니다. 이 미친 모험을 위해 샤오 사이의 설명은 간단합니다. 엄마와 아빠를 원하고 엄마와 아빠와 함께 있기를 원합니다.

샤오 사이의 "표류"는 부모와 함께하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드리프트"하지만 사람들이 걱정, 난충 자동차로 마을에서 한 남자가, 다음 플로리다에 푸 저우에 의해, 국가에서 전송, 다음 포전 버스를 타고 23:00 작은 희망은 엄마 분기 소리했다 문은 2,000 킬로미터 이상입니다. 그녀의 딸 안전 한 후, 양 우 친구의 마이크로 채널 원에 쓴 : 난 당신이 무사히 감사, 곰 아이들을 말하고 싶은, 당신이 가장 중요한 교훈 부모가 잘 반영 될 것 부모에게주고, 우리는 당신에 대한 관심 충분하지 않아, 미안, 자기야! 엄마 아빠가 널 사랑해.

사실, 중국은 60 명 만명의 어린이가 남아 있기 때문에, 우리 사회가, 부모가, 수많은 사람들을 그대로뿐만 아니라 몇 가지를 반영합니다. 10 대가 부모와 접촉하는 빈도가 높을수록 나쁜 학습 기회가 줄어 듭니다. 이것이 광저우 대학 광저우 개발 연구소가 발행 한 광저우 청사진의 결론입니다. 문제는 60 명 만명의 어린이가 남긴 많은 시간 가까이 만 봄 축제 재회으로 돌아갈 수 부모, 대부분의 부모와 자녀와의 접촉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에게 일년에 얼마나 많은 음식을 먹는을 가지고있다 (9 월 (6), 2015 "익스프레스") 라이스?

이것은 쏘는 사람들의 소식입니다 : 이하 130 시골 아이들이없는 엄마 엄마 ", 잔디의 블레이드, 마을 왕 통 징 만 의무 교육 학생들과 아이의없는 어머니를했다"오양은, 호남은 지금 " , "손실 어머니"상태 (132) 아이가 - 정상적인 어머니뿐만 아니라 강제 결혼이나 재혼 어머니를 탈출 이후 116 명 어린이를 포함, 사망 그들 (2015년 8월 10일 "양청 이브닝 뉴스") 황 징의 마을 자연을 왼쪽 가혹한 조건, 많은 마을에도 물 어렵다. 빈곤은이 지역의 어머니가 떠날의 주된 이유입니다. 가장 비참한 이들 "잃어버린 어머니의 아이들은"그들이 행복을 찾을 풀 하우스를 가지고 잃기 시작이다 ?

"모국이없는"아이들은 떠돌아 다닙니다. 이것은 수많은 좌식 어린이의 축소판 일뿐입니다. 더 자주, 여러 곳의 아이들은 부모가 "집없는"상태에 장기 체류의 경우, 집 밖에서 생활을 작동합니다. 그들의 부모는 도시와 시골에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시골에 있는데, 부모님이 거기 있기 때문에 마음이 도시에 있습니다. 부모님이 일하는 도시에 가고 싶니? 아이들의 부모는 더 많은 돈을 벌고 집에서 멀리 떨어져 살고 방황하면서 아이들이 더 나은 삶을 가질 수 있도록하기 위해 남아, 아직 왼쪽 뒤에 아이들이 가족을 말살하는 욕망을 완료하는 데,이 여행의 역설, 방법과 당혹 스러울 수 없니? 우리는 "오직 좋은 엄마가있다"잊지 않을 것입니다 가사는 노래 : "단지 좋은 엄마, 잔디의 블레이드와 아이의 어떤 어머니가 그녀의 어머니의 팔을 떠나 어디에서 행복을 찾기 위해"왼쪽 뒤에 부모가하지 주위 장기뿐만 아니라 아이들 뿌리 풀, 가족 부족, 나쁜 배우기는 쉽지만 범죄의 길에 착수합니다.

작가 쑤 Zechen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책, 쓸 때 "예루살렘"드리프트의 감각, 이것은 현대인의 기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억한다. 우리가 가장 염려하는 것은 통합 될 수없는 도시와 돌아갈 수없는 고향입니다. 그러나, 나는이 "방황 시대"에 있지만 "집이 없다"는 좌파 아이들에 대해 더 염려합니다.

이 남겨진 아이들 중에 조부모가 징계를받을 수있는 사람들은 몇이나됩니까? 반항적 인 자녀들이 다수를 차지한다고 말해야한다. 완벽한 가정 교육이 부족하고 농촌 교육 자원이 부족하기 때문에 어린이 교육이 상상할 수 있습니다. 성장의 중요한 기간 아이들이 부모의 교제와 훈련의 부족이 점차 약화 정체성과 정서적 부모의 "홈"의 마음을 유지하기 위해, 이기적인 무관심뿐만 아니라 심각한되는 경향이 건강한 성격을 형성하기 어렵다 눈물을 흘리며, 돌이킬 수없는 후회가 될 것입니다.

교육 수준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좌완의 경험이 최전선에 서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분위기는 분노를 자극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우리는 잊지 않을 것이다, 세 자매의 비극적 인 자살 필절 14 세의 장 Qigang의 비극은 살충제의 복용량, 몇 년 전 내가 기사를 쓴 "다시 한 번 충격"로 정의로 "별"잡아, 주인공 싱은 또한 좌타 된 아이 였지만, 그의 마을은 "잘게 썬 파티 (Chopped Party)"로 알려진 마을이었다. 싱 (Xing)은 그들의 자리에서 잡는 것은 관습과 같다고 말했다. Astar의 거의 모든 범죄는 "강도"환경의 영향을받습니다.

시골에서 인구 통계 학적 불균형에 의해 악화 방랑 시대, 그것은 또한 우울 농촌 문화와 생태의 결과로, 지역의 정체성과 애정을 깨는 손실 가져온다 "사막화." 특히, 뒤에 남겨두고 학교를 그만 둔 아이들은 사회적 문제가되어 검은 양이 될 수 있습니다.

표류하는 시대에, 왼쪽 뒤에있는 아이들은 덕키 캣 catkin과 같습니다. 누가 성장으로 인한 고통을 부드럽게하기 위해 올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