联系我们

Contact US
厦门某某食品有限公司
地址:中国某某省某某市某某路123号
传真:0000-87654321
Q Q:123456789
邮箱:mail@yourdomain.com

뉴스 센터

当前位置:뉴스 센터

스노 든 장관은 러시아가 러시아에 머무르는 것은 원래의 의도가 아니라고 말하면서 언론 자유를 제한 할 것을 승인했다.

* 来源: * 作者: admin * 发表时间: 2015/08/19 20:29:59 * 浏览: 33
 Core Tip : Snowden은 그가 러시아에서 2 년 동안 살았던 인권 상황, 특히 러시아 당국이 인터넷을 통제했을 때 비관적이었다. 그는 말했다 : "실망스럽고 자극적 인."

외국 언론은 아메리칸 에드워드 스노 든이 9 월 4 일 연설의 자유에 대한 러시아의 규제를 비판했다고 보도했다. 그는 2 년 동안 러시아에서 피난처를 가졌지 만, "그는 결코 거기에 가고 싶지 않았다"고 말했다.

Agence France Presse에 따르면 9 월 5 일 미국 국가 안보국 (National Security Agency)의 직원 인 Snowden은 미국의 대규모 감시 프로그램을 공개했기 때문에 그가보고 싶어했다. 노르웨이 몰데 (Molde)에서 제 5 회 Snowden은 "Bjornson Freedom of Speech Award"를 수상했으며 비디오 링크를 통해 연설을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스노 든이 2 년 동안 살았던 러시아의 인권 상황, 특히 러시아 당국이 인터넷을 통제했을 때 매우 비관적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말했다 : "실망스럽고 자극적 인."

Snowden은 "러시아 정부의 내부 결정은 사람들의 사생활의 특정 측면을 포함하여 사람들이 보는 것을 통제하고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적절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를 결정하는 인터넷이 점차 통제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근본적으로 잘못되었을뿐만 아니라 정부가 수행해야 할 역할도 아닙니다. "

스노 든은 러시아에 가려는 생각이 전혀 없다는 것을 상기시켰다. "나는 결코 러시아에가는 것을 생각하지 않았다. 이것은 결코 나의 계획이 아니다. 나는 러시아를 경유하고 있으며, 목적지는 라틴 아메리카이다. 불행히도, 나는 여권은 동결되어 미국에 의해 취소되었습니다. "

Snowden은 2013 년 5 월 하와이에서 일을 마치고 미국 감시 프로그램을 홍콩의 The Guardian 신문에 공개했습니다. 그는 홍콩을 러시아에 남겨 두는 것이 위키 백과의 창설자 인 Assange의 추천이라고 말했다.

"나는 그의 원래 의도가 좋다고 생각한다. 그의 첫 번째 배려는 나의 안전이다. 그는 내 손에 든 정보를 보호하기를 원한다. 그러나 문제는 내가 내 자신의 안전과 자기 보호에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이다." 덩 (Deng)은 강조했다. "내가 아직 자유로울 것으로는 결코 예상하지 못했고, 나는 감옥에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Snowden은 자신과 그의 지지자들이 자신의 신청을 수락 할 때 무시한 모든 정부를 비난했다. 그는 노르웨이와 라틴 아메리카 국가 및 캐나다를 포함한 서유럽 국가들을 언급했다.

이 보고서는 스노 든은 "나는 21 개국에 망명 신청서를 제출했다 ... 그들은 모두 침묵을 지키고 있으며 모국에서 제안되지 않았기 때문에 신청을 처리하기를 거부했다"고 말했다. "사실, 러시아는 내가 망명 신청을 한 마지막 몇 나라 중 하나이다."